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1 08:45
쇼핑유형 테스트 오퀴즈 9시 정답
ok캐쉬백 쇼핑유형 OK캐쉬백 오퀴즈 10시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 쇼핑유형 쇼핑유형 테스트 오퀴즈를 21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ok캐쉬백 쇼핑유형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ok캐쉬백 쇼핑유형'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ok캐쉬백 쇼핑유형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OK캐쉬백 쇼핑유형 테스트에서 당신의 쇼핑유형을 확인하세요! ESFP 즉흥적인 충동 구매러라면?생필품, ○○○○, 간식 등 필요한 상품 “오사라마켓”에서 팍팍 구매하고 최대 30% 적립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려보세요!"의 정답은 '사무용품'이다.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OK캐쉬백 쇼핑유형 테스트에서 당신의 쇼핑유형을 확인하세요! 나도 살래형 ESFJ 쇼핑러라면? ○○○○ 보장 라이브 방송,“오!라방”에서 실시간으로 라방 쇼호스트들과 채팅하며 초특가 핫템에 방송 중 경품까지 득템하세요."의 정답은 '꿀잼특가'이다.

쇼핑유형테스트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OK캐쉬백 ‘더주는 쇼핑’에서 당신의 쇼핑유형을 확인하세요.내 쇼핑유형과 함께 당신에게 맞는 쇼핑도 추천해드려요!ENFP 트렌디한 당신이라면?"홈쇼핑" 적립 추천! OK캐쉬백 경유하여 홈쇼핑몰로 이동하여 구매하면 ○○○○○ 익월 말에 적립 받아요! (정답은 한글로)"의 정답은 '최대오프로'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ok캐쉬백 쇼핑유형 쇼핑유형 테스트 오퀴즈 문제와 정답 정리)

"OK캐쉬백에서 쇼핑유형 테스트하고 더주는 쇼핑을 만나보세요. 쇼핑적립 : ○○○○○ 쇼핑몰에서 구매할 거라면, OK캐쉬백을 꼭 경유하세요! 최대 5% 적립까지 받아야 진짜 최저가 구매!"의 정답은 '국내외대표'이다.

"당신의 쇼핑유형, OK캐쉬백에서 확인하세요. 테스트 후, 내 쇼핑유형 결과 페이지에서 ○○○○○○를 통해 친구들과 서로의 결과에 대해 이야기해보세요."의 정답은 '카톡공유하기'이다.

"비행기 타고 경유하면 가격이 싸지듯 OK캐쉬백 경유로 적립까지 받아야 진짜 최저가! 특히 ○○○○ 살 때는 OK캐쉬백 통해야 핵이득"의 정답은 '비싼물건'이다.

쇼핑유형 테스트 100만 포인트 당첨 기회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21일 쇼핑유형 테스트 100만 포인트 당첨 기회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