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10.22 11:56
(사진제공=하나은행)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하나은행은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세무·투자·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 건강, 라이프 등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다.

특히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은퇴관리 노하우,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 건강, 여행, 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 등 세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하나원큐 M'이 고객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원큐 M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기존 손님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치 않은 공개형으로 운영된다. 하나원큐 M은 전용 홈페이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