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3 15:1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망고스틴그룹은 ’Not-bounded, All-rounded’라는 회사 크리에이티브 철학에 걸맞게 디지털 캠페인, 아티스트&인플루언서 에이전시, 바이럴 필름 제작, 퍼포먼스 광고, 뷰티커머스 운영등 디지털전방위를 아우르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망고스틴그룹 기존 광고대행사로서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회사 뷰티커머스 브랜드인 ‘데이투나잇’의 성공적인 판매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는 광고대행 -커머스 운영 결합의 모범사례로 체계적인 퍼포먼스 광고 전략으로 타겟팅 및 구매효율패턴을 분석하여 다수 소비자들의 반응을 유도, 제품 판매로 연결하고 있다.

망고스틴그룹의 행보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확대된 현시점 망고스틴그룹은 기획, 제작 뿐만 아니라 소비자 니즈 예측을 통한 판매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영업 방식으로 커머스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커머스 업계에서의 망고스틴그룹 행보를 기대할 만한 데에는 이유가 있다. 고도화된 광고·마케팅 테크 전략을 바탕으로 커머스 상품 콘텐츠 제작 역량을 꾸준히 높여왔고, 해당 콘텐츠들이 브랜드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게 하는 솔루션 구조까지 끊임없이 개척해 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통합 캠페인 기획 및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데이터 기반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회사로도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망고스틴그룹은 타깃 데이터, 상품 데이터, 유통 플랫폼, 전문 인력 등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약진을 향해 내부 시스템을 지속 개선 및 구축하고 있고, 앞으로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대 변화 보다 앞선 자세로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는 망고스틴그룹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