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3 16:5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정부에서 발표한 부동산 정책들은 부동산 경기의 큰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정책에 맞춰 계약된 주거 지역을 변경하게 되면서 이사업체는 물론 인테리어, 짐 보관 서비스, 생활가전, 가구 등 많은 업종들이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는 셈이다.

특히 포장이사 업계는 정책의 변동이나 트렌드의 변화 등에 따라 큰 타격을 받을 수 있기에 이슈에 따라 발 빨리 움직일 수 있는 브랜드가 타 업체에 비해 더욱 더 각광을 받을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 와중, 포장이사 전문기업 ‘이사해드림’은 서울 중랑구와 광진구, 성동구, 동대문구 등의 지역에 둥지를 터, 보다 질 좋은 서비스와 맞춤형 이사 견적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사해드림’은 수도권의 급변하는 부동산 정책에 맞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이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년간의 경험을 갖춘 베테랑 인력이 지역·특색에 맞춘 이사 견적을 안내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동 거리나 이사해야 하는 물품 등의 규모에 따라 견적이 결정되는 타 업체와는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등을 제공하는 포장이사전문업체다. 이사해드림의 맞춤형 견적 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이사를 망설이는 소비자나 비용이 부담되어 쉽게 이사를 결정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이사해드림’ 관계자는 “이사는 지역이나 이사 장소, 옮겨야 하는 물품 등에 따라 천차만별로 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 이사를 하기 전, 다양한 업체와 협의하여 내게 맞는 이삿짐센터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하며,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숙련도 있는 인력을 동원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작은 실수로 인해 큰 손실을 안겨줄 수 있는 이사 서비스의 위험성을 줄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여러 외부적인 상황으로 인해 이사 업체를 선정하기 어렵다면, 포장이사 전문 업체의 조언을 받아보는 것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