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7 10:14
유아인도 무신사랑 해 다 무신사랑 해 랜덤쿠폰 퀴즈 정답
유아인도 무신사랑 해 다 무신사랑 해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7일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모든 것, 다 무신사랑 해! 유아인도 무신사랑 해 관련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공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모든 것, 다 무신사랑 해 관련 랜덤쿠폰 이벤트가 27일(화)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무신사 측은 19일, 20일, 21일, 22일, 23일, 25일, 26일에도 해당 이벤트를 진행했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다 무신사랑 해', '유아인도 다 무신사랑 해'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다 무신사랑 해 첫번째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11시에 공개된다.

첫번째 퀴즈 "다 무신사랑 해 'TV CF 속 아이템' 탭의 '모델 착용 아이템'에서 첫 번째 모델이 착용한 상의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무신사스탠다드'이다.

 

앞서 공개된 유아인도 무신사랑 해 퀴즈 "10/26(월)에 오픈한 한정판 스니커즈 래플 'JJJ자운드 X 뉴발란스 992'의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O일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이다.

"다 무신사랑 해' 'TV CF 속 아이템' 탭의 '모델 착용 아이템' 첫 번째 착장 모델이 착용한 벨트의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앤더슨벨'이다.

"유아인 X 무신사 TV CF 영상 네 가지 버전 중 세 번째 영상은 'OOOOO ver.'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영문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brand'이다.

"10/26(월)에 오픈한 한정판 스니커즈 'JJJ자운드 X 뉴발란스 992' 래플의 당첨 혜택가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10000'이다. 

"10/19(월)에 오픈한 래플 상품은 '나이키 SB OO 로우 프로 시카고'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덩크'이다.

"지프 브랜드 세일을 맞아 O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이다.

"무신사에서 쇼핑하면 자동 응모되는 지프 자동차 경품의 모델명은 지프 레니게이드 OO년식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0'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한편, 무신사는 유아인의 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올해 말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지프(Jeep) 최신 SUV 자동차인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4 FWD'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10월5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며 당첨 발표는 2021년 1월 29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