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30 08:50
부캐선발대회 금도끼 은도끼 출격 오퀴즈 9시정답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출격 오퀴즈 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가 30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부캐선발대회'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3회의 주인공인 금도끼 은도끼는 고급스러움과 ○○○○함을 중요시 합니다."의 정답은 '엘레강스'이다.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금도끼 은도끼의 부캐선발대회 참가 이유는 트로트의 ○○○ 입니다."의 정답은 '고급화'이다.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금도끼 은도끼의 무대 곡의 제목은?"의 정답은 '낭만오빠'이다.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오퀴즈 12시 문제 "금도끼가 이번 안무 숙지를 위해 소요된 날짜는 ○○입니다."의 정답은 '하루'이다.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금도끼 은도끼의 롤모델은 누구일까요?"의 정답은 '조세호'이다.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부캐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부캐선발대회’는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 된다. 10월 29일 '부캐선발대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3회에 비투비 서은광과 이창섭이 '금도끼 은도끼'로 출전했다. '부캐선발대회'는 2020년 하반기를 휩쓸 NEW 부캐릭터 스타를 뽑는 프로그램이다. '금도끼 은도끼'는 트로트의 고급화를 위해 대회에 참가했다며 2년 숙성된 신곡 '낭만 오빠'를 열창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아이돌 전국 노래자랑'에서 '금도끼 은도끼'로 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