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4 09:45
달리프 한예슬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진=달리트 홈페이지 캡처)
달리프 한예슬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진=달리프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4일 헤어, 바디 전문 브랜드 달리프 한예슬샴푸가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달리프 한예슬샴푸 관련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달리프 한예슬샴푸' 첫번째 퀴즈는 "한예슬 샴푸로 유명한 달리프 ㅇㅇㅇㅇㅇㅇ 베러 퍼퓸 샴푸는 화장품에 사용되는 고급 성분인 피테라로 유명한 ㅇㅇㅇㅇㅇㅇ 성분이 10000ppm이나 함유되어 있다. 초성힌트 ㄱㄹㅌㅁㅅ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갈락토미세스'이다.

두번째 퀴즈 "달리프 한예슬 샴푸인 갈락토미세스 베러 퍼퓸 샴푸는 피테라로 유명한 갈락토미세스 순수 원액이 OOOOOppm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0000'이다.

세번째 퀴즈 "달리프 한예슬샴푸는 달리프만의 풍부한 시그니처 향을 더한 ㅇㅇ샴푸로 향수보다 오래 지속되는 향이 특징입니다. 초성힌트 ㅍㅍ"의 정답은 '퍼퓸'이다.

네번째 퀴즈 "달리프 한예슬샴푸는 자연을 담아놓은 듯 달리프만의 특별한 향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청아하고 싱그러운 레이니데이향과 은은하고 매력적인 ㅇㅇㅇㅇ향이 있습니다. 초성힌트:ㅇㄹㄹㅈ"의 정답은 '일랑로즈'이다.

 

믿고쓰는 달리프 한예슬 퍼퓸샴푸가 11월 4일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헤어/바디 10종 2500원, 최대 86% 할인, 카톡 플친 추가시 5000원 지급, 20% 추가할인에 5% 추가적립 등이다. 달리프는 베러 루트 클로렐라 샴푸와 워터트리트먼트 등 자연주의 두피 케어 제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달리프의 모델은 올해 초 한예슬이 발탁되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