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훈 기자
  • 입력 2020.11.04 10:27
(사진제공=KB증권)
(이미지제공=KB증권)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KB증권은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 준비를 위한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는 세액공제와 노후 준비를 챙길 수 있는 연금계좌를 부캐릭터 계좌로 만들자는 콘셉트다. 연금저축 및 IRP(개인형 퇴직연금)계좌의 비대면 계좌 개설과 이벤트 신청만으로도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연금저축·IRP계좌 최초 신규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지급하고 신규 개설된 계좌에 10만원이상 입금 시 추가 기프티콘을 1장 더 제공한다.

연금저축·IRP계좌 최초 신규 및 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시 합산 금액 순증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1만원,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금액 100만원 이상 시 100만원당 추첨권 1장을 지급하고 당첨 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연금부캐계좌 네이밍 짓기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준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연금 상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거나 타 금융사에 보유 중인 연금 상품의 수익률이 낮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ETF(상장지수펀드)거래가 가능하다"며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증권사의 연금을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Prime(프라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