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04 11:0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광동생활건강이 구강내 건강관리와 항산화, 면역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광동 그린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광동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가 공식 인증한 S.I.F를 획득한 그린프로폴리스를 100% 사용했으며, 항산화와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핵심 지표인 총 플라보노이드를 식약처가 권장하는 일일섭취량인 17㎎ 담았다. 

항산화와 면역기능 강화를 위해 비타민A와 함께 비타민B2, 비타민D, 비타민E, 아연의 식약처기준 일일섭취량 100%를 함유했다.

언제 어디서든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레몬향, 오렌지향, 천연박하향을 추가해 기존 프로폴리스의 쓴맛을 최소화하여 청량감과 상큼한 맛도 더했다. 하루 1번 2캡슐 섭취로 입(구강)부터 몸 속까지 항균 항산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광동 그린프로폴리스는 환경변화로 더 강해진 세균에 대응하기 위해 자연이 준 항균물질 아르테필린-C를 함유했다”라며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광동제약 온라인 직영몰인 스펀몰과 쿠팡, 네이버쇼핑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