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1.04 17:56
로스트아크 론칭 2주년 대규모 페스티발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론칭 2주년 대규모 페스티벌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의 정식 론칭 2주년을 맞아 대규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4주 동안 아바타와 2주년 기념 굿즈, 벽지, 머리띠 등을 로스트아크 이용자에게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2주년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든 이용자에게 '2주년 기념 머리띠'와  '2주년 기념 벽지'를 지급한다. 

올해 3월 열렸던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들을 실제 게임 속 아바타와 탈 것 아이템으로 구현해 선물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공모전 수상작들을 향후 게임에 반영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아크라시아 대축제'가 진행된다. 각 대륙의 항구에서 '2주년 기념 행복의 주화'와 '2주년 기념 포인트'를 획득하면 이를 '공모전 비눗방울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2주년 한정 아바타 '심쿵했냥'를 획득할 수 있는 '돌아온 도전 출근왕' 출석 체크 이벤트와 100%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두근두근 추억의 뽑기판'도 오픈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2년 동안 성황리에 서비스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모두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플레이해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이라며 "약속드린 '위드 올l RPG 팬'를 마음에 새기고 더욱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