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05 09:2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AMPM워시큐가 지난 4일 ‘2020 대한민국 히트브랜드대상’ 셀프빨래방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

AMPM워시큐는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기업 와스코의 세탁장비 노하우를 기반으로 론칭한 셀프빨래방 브랜드다. 

수입산 IPSO 세탁장비, 국산 LG전자의 상업용 세탁장비 등 전 세계적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제품을 이용해 이용객들에게 깨끗한 삶을 선물한다. 

최적의 상권과 매장 레이아웃을 찾아주는 맞춤 컨설팅, 전담 AS팀의 철저한 사후관리 등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셀프빨래방과 함께 부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복합매장 전략으로 창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빨랫감 세탁 중 발생하는 여유시간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카페, 편의점, 네일숍, 코인노래방 등과 결합한 멀티숍 솔루션을 제공한 것이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워시큐가 보유한 세탁장비 기술과 설치 경험, 체계적인 매뉴얼 구축, 맞춤형 창업 솔루션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아 ‘2020 대한민국 히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라며 “코로나19로 창업 정보 공유의 장이 줄어들면서 예비창업자들의 고충을 덜어 드리고자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