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5 10:12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밀리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운패딩 반값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5일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운패딩 반값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밀리세일 기념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공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밀리세일 기념 랜덤쿠폰 이벤트가 11월 5일(목)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밀리세일',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운패딩 반값'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밀리세일 첫번째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11시에 공개된다.

첫번째 퀴즈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며 OOOO를 추구하는 여러분을 위해 7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제품을 제안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가치소비'이다.

두번째 퀴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숍 '상품' 탭의 다섯 번째 해시태그는 '#OO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카이만구스다운'이다.

세번째 퀴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숍 '#패밀리세일' 해시태그의 할인율 순 필터로 첫 번째 진열된 상품명은 '라이트 OOO 스니커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트레일'이다.

네번째 퀴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숍 '#다운패딩' 해시태그의 할인율 순 필터로 두 번째 진열된 상품의 할인율은 '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53'이다. (# 두번째 상품은 54%로 되어있으나 답을 넣어보니 53이 맞았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며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여러분을 위해 의류, 캐리어, 백팩, 캠핑 등 7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일상에서부터 자연 그리고 또 다른 세상으로 떠나는 여러분의 특별한 경험과 여정이 더욱 풍성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