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6 08:48
부케선발대회 항마력주의보 박서윗 오퀴즈 9시정답
부캐선발대회박서윗BBTI 오퀴즈 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캐선발대회박서윗BBTI이 6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부캐선발대회 항마력주의보 박서윗은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부케선발대회박서윗BBTI'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부케선발대회박서윗BBTI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부캐선발대회에 출연한 박서윗의 특징은 치사량을 초과하는 ○○○입니다."의 정답은 '스윗함'이다.

부캐선발대회박서윗BBTI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박서윗은 일본에서 ○○○로 활동 했습니다."의 정답은 '로메오'이다.

부캐선발대회박서윗BBTI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이번편에서 다비이모는 박서윗을 정말 잘생긴 ○○○○를 보는것 같다고 표현 했습니다."의 정답은 '리마리오'이다.

부캐선발대회박서윗BBTI 오퀴즈 12시 문제 "박서윗이 이번 본 공연에서 준비한 곡의 제목은 무엇일까요?(영어 소문자)"의 정답은 ''notalone'이다.

부캐선발대회박서윗BBTI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다비이모가 추천한 박서윗의 다음 부캐명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박쓰윗'이다.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부캐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부캐선발대회’는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 된다. 앞서 부캐선발대회 꽈뚜룹,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부캐선발대회 아리송해데뷔 문제가 출제된 바 있다.

그룹 SS501 출신 가수 박정민이 Mnet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에서 ‘박서윗’으로 변신했다. 5일 부캐 선발대회 제작진은 유튜브 공식채널에 “엄청난 항마력에 유튜브도 항복한 영상”이라는 부제목의 ‘부캐 선발대회’ 5화를 업로드했다. 부캐 선발대회는 연예인들의 부캐릭터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유키스의 수현, 비투비의 은광과 창섭, 래퍼 꽈뚜룹이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