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0 10:56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픽스 액션캠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픽스 액션캠이 1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정답을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픽스 액션캠'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캐시워크에서만 진행되는 초특가 픽스 액션캠은 눈앞에서 보고 있는 듯한 ㅇㅇㅇㅇ FULL HD 초고해상도 화질을 제공하며, 외부의 충격과 습기, 먼지로부터 보호해 스키장이나 수중 촬영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1080'이다.

두번째 퀴즈 "픽스 액션캠은 역동적인 장면도 선명하게 영상, 사진 촬영이 가능한 FHD 초고해상도 화질을 제공하며, 기본 제공되는 고퀄리티의 방수 케이스는 ㅇㅇm 완벽 방수되어 외부의 충격과 습기로 부터 보호하고 수중 촬영까지 활용가능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0'이다.

세번째 퀴즈 "선명한 FHD 초고해상도 픽스 액션캠은 고가의 액션캠에 적용되는 5겹 ㅇㅇㅇㅇ로 제작되어 화면 왜곡을 최소화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블랙박스나 CCTV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ㅇㄹㄹㅈ"의 정답은 '유리렌즈'이다.

네번째 퀴즈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은 선명한 화질과 끊김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넓은 화면을 담아낼 수 있는 140도 ㅇㅇㅇㅇ를 탑재해 좌우 잘림을 최소화 하여 탁트인 와이드 앵글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ㄱㄱㄹㅈ"의 정답은 '광각렌즈'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픽스 액션캠'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픽스 액션캠은 스쿠버 다이빙, 스키, 사이클 역동적인 액티비티 촬영부터 여행 브이로그까지 촬영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양은 2.0인치 터치스크린, 썬플러스 칩셉, 파나소닉 센서, 170도 초광각 와이드 앵글, 7겹 유리렌즈, 타임랩스, 슬로우모션, 와이파이 원격제어, MOV 파일 지원 등이다. 또 자체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