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1 16:01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DB손해보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DB손해보험이 11일 오후 4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정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DB손해보험 천만고객 달성 응원해요! 천만남기원위크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보험회사 두번째로 1000만 고객 달성을 앞두고 있는 DB손해보험의 대표 브랜드이자 고객과의 약속을 꼭 지키겠다는 의미의 약속을 줄인 말인 ㅇㅇㅇ는 2002년 대표 브랜드로 확정되었습니다. 초성힌트 ㅍㄹㅁ"라고 물었다.

DB손해보험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프로미'이다.

DB손해보험 두번째 퀴즈 "DB손해보험 운전자 보험은 가입자 수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 9월 기준. 2020년 4월 보험회사 최초로 참좋은 운전자+보험에서 ㅇ주 미만의 사고에 대해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및 변호사 선임비용을 보상해주는 특별약관을 개발하여 3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는데요. ㅇ에 들어갈 숫자를 기입해주세요
"의 정답은 '6'이다.

DB손해보험 세번째 퀴즈 "DB손해보험 참좋은행복플러스+종합보험은 상해, 질병, 배상책임보험 등 총 ㅇㅇㅇ가지 보장으로 생활 전반 불의의 사고에 대비해볼 수 있는데요.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를 기입해주세요!"의 정답은 '224'이다.

DB손해보험 네번째 퀴즈 ""DB손해보험 아이(I)러브(LOVE) 건강보험은 해당 특약 가입 시 선천이상질환으로 인한 입원시에도 <ㅇㅇㅇ지원질병입원일당Q특약>을 통해 업계 최초로 보장해드리고 있어요. 초성힌트 ㄱㅂㅇ"의 정답은 '간병인'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DB손해보험'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DB손해보험 아이사랑블로그 천(1000)만남을 응원해 초성퀴즈 'ㅊㅁㄱㅇ'의 정답은 '천만기원'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캐시가 모두 소진되면 상금을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