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12 10: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스트소프트가 ‘알툴즈’의 신규 제품군 출시를 맞이해, 신규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는 알툴즈 신규 제품으로 사진편집 전문 프로그램 ‘페인트샵 프로 포 알툴즈’와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알씨 v9.0’을 선보이며, 지난 10월 ‘알툴즈 통합팩 2021’을 정식 출시했다.

‘페인트샵 프로 포 알툴즈’는 글로벌 미디어 소프트웨어업체 코렐의 ‘페인트샵 프로 2020’을 코브랜딩해 한글화한 제품으로, 기본 사진보정 및 편집기능과 그래픽 디자인 등의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알씨 v9.0’은 기존 이미지 뷰어 기능에 캐드(CAD) 뷰어를 추가해, 활용도를 크게 높인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연말 프로모션은 ‘알툴즈’와 ‘알약’ 등 자사 제품을 100만원 이상 신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구매한 제품 금액에 따라 쌀 나눔 기부권, 자사 협업 솔루션 ‘팀업’ 1년 사용권, 전자기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만약 고객이 쌀 기부를 선택할 경우 신청 고객명으로 기부가 이뤄져,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 행렬에 동참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비대면 근무에 필요한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의 경우, 프로모션 상품으로 기업용 협업툴 팀업의 1년 사용권을 받을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비대면 안면인식 열화상 카메라, LG전자 그램 노트북,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마사지건,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등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문의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