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배 기자
  • 입력 2020.11.12 17:40
제2회 랜선 진로진학 레시피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뉴스웍스=김상배 기자]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가 장광원 데오럭스 교육그룹 대표를 초청해 ‘서울대 합격생 엄마들은 자녀교육을 어떻게 했나’를 주제로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다.

서울대 합격생 엄마들은 자녀와 입시과정을 함께 하면서 자녀들이 어떠한 과정을 거쳐 공부했고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했는지 등에 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20년 제2회 랜선 진로진학 레시피 프로그램으로 오는 26일 10시에 유튜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 된다.

특강 당일 줌을 통해 장광원 대표와 실시간 쌍방향 소통을 희망하는 용인 관내 거주 학부모 50명을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모집할 예정이이며 모집 일시는 11월 16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연을 맡은 장광원 대표는 대학교 입학사정관 출신으로 현재 데오럭스 교육그룹 대표로 활동중이며 ‘EBS 스타강사 특강’, ‘KBS 뉴스 입시관련 인터뷰’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다. 저서로는 ‘서울대 합격생 엄마표 공부법’, ‘학생부를 부탁해’ 등이 있다.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제한없이 특강 당일 유튜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에 나와있는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용인시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