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3 13:49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 오퀴즈 오후 2시정답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 임신 오퀴즈 오후 6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가 13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부캐선발대회 출산장려 래퍼 재키아이 임신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 임신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의 ○○○은 18K 입니다."의 정답은 '라이벌'이다.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 임신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재키아이는 현재 ○○ 중 입니다."의 정답은 '임신'이다.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 임신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재키아이는 개그우먼 ○○○를 싫어합니다."의 정답은 '안소미'이다.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 임신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재키아이는 자신의 허벅지에 첫째아이의 ○○○○을 적어 두었습니다."의 정답은 '수유기록'이다.

부캐선발대회 재키아이 임신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재키아이가 무대에서 선보인 곡의 제목은?"의 정답은 '띵'이다.

지난 12일 페르소나유니버스는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 에 참가한 개그우먼 안소미의 부캐 '재키아이'의 본편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재키아이는 출산 장려 산모 래퍼로 참가하여 만삭을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오르는 투혼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앞서 공개된 비혼주의 래퍼 18K(김미려)와 대립구도를 형성하며 신경전을 벌였다.

재키아이는 심사위원과 인터뷰에서 안소미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라고 어필하며, 실제 홍대에서 활동하는 래퍼로서 유명 래퍼들과 함께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뻔뻔한 부캐 빙의력을 뽐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부캐선발대회 출산장려 래퍼 재키아이
부캐선발대회 출산장려 래퍼 재키아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