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3 15:4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최근 카페와 함께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복합 커뮤니티 공간이 급부상하고 있다. 휴식과 소통의 공간인 카페 공간의 특징과 체험관, 편의점 등 추가적인 편의 기능을 결합해 소비자들이 더욱 높은 이용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세라젬은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브랜드 복합 체험 공간인 ‘세라젬 웰카페’를 론칭하고, 판교점으로 시작으로 최근 용산점, 부산 명지점, 창원 양덕점, 대구 동천점, 광주 신창점, 제주 노형점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세라젬 웰카페는 웰 라이프 커뮤니티 하우스(Well Life Community House)를 메인 콘셉트로 잡은 공간으로 ▲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 세라젬 제품 체험 공간, 자연과 건강까지 생각한 '웰 라이프 푸드'를 즐길 수 있는 ▲ 건강 카페 ▲ 휴식 및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 웰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 안마의자 파우제 등 세라젬 브랜드의 주력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하고 직원의 전문 케어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건강 브랜드 체험과 함께 웰빙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친환경 유기농, 무색소, HACCP 인증을 받은 식자재를 바탕으로 한 음료와 디저트 등 웰카페에서 마련한 웰라이프 푸드를 즐기며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웰카페는 ‘집과 일상에서부터 시작되는 건강한 삶’이라는 세라젬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공간으로, 전문적인 케어와 휴식 그리고 좋은 먹거리를 내 집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지점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 속에 더욱 밀접히 다가가는 세라젬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