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6 12:52
슬림나인 편해브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슬림9(나인) 편해브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슬림9(나인) 편해브라가 16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슬림나인 편해브라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편해브라는 A4 ㅇㅇ보다 얇은 두께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ㅈ"라고 물었다.

'슬림나인 편해브라' 해당 퀴즈의 정답은 '용지'이다.

두번째 퀴즈 "편해브라를 구입하시면 정밀한 몰드 제작 기술을 보유한 독일의 브라컵 선두기업 ㅇㅇㅇㅇ 정품 택이 부착되어 나갑니다. 초성힌트 ㅁㅁㅇㅇ"의 정답은 '뮬마이어'이다.

세번째 퀴즈 "편해브라는 스판함량이 23% 믿을 수 없는 ㅇㅇㅇ을 자랑합니다. 초성힌트 ㅅㅊㅅ"의 정답은 '신축성'이다.

네번째 퀴즈 "노와이어지만 편해브라에 내장된 기본 브라컵은 가슴의 ㅇㅇㅇ은 높여주면서 매우 가볍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시켜줘요. 초성힌트 ㅌㄹㅅ"의 정답은 '탄력성'이다.

 

슬림9 편해브라 11/16 단 하루 할인 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슬림나인 편해브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슬림나인(9) 편해브라 네모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

"네모팬티x편해브라 세트의 FW 신상 중 오묘한 와인톤으로 은근히 섹시한 새로운 컬러는 OOOO입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ㄹㅇㅇ)"이며 정답은 '브릭와인'이다.

"네모팬티x편해브라 세트의 FW 신상 중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새로운 컬러는 OOO OOO입니다. 여기서 OOOOOO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ㅅㅁㅌㄴㅇㅂ)"의 정답은 '스마트네이비'다.

"네모팬티x편해브라 세트의 FW 신상 중 에스닉한 톤으로 편안하면서 따뜻한 느낌의 컬러는 OO OOO입니다. 여기서 OOOOO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ㅋㅋㅇㄹㅂ)"의 정답은 '카키올리브'다.

"슬림9 편해브라는 독일 ㅇㅇㅇㅇ 인증을 받은 브라컵을 사용해 착용 했을 때 편하지만 가슴의 탄력성을 높이고 가볍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뮬마이어'이다.

"새로워진 슬림9 편해브라는 OO 본딩 방식으로 변경되어 텐션감이 업그레이드! 더욱 짱짱해졌습니다. 여기서 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도트'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타구니 착색, 허벅지 앞쪽 튀어나옴을 방지해주고, 섬세하게 케어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림프절압박'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OOOOO 보정으로 아랫배를 더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트라이앵글'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신축성, 흡수성, ㅇㅇㅇㅇ, 정전기방지, 통기성에 탁월한 멀티태스킹 이지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의 정답은 '체온유지'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은 ㅇㅇㅇㅇ이 뛰어나 퍼펙트 핏을 자랑하며 애플힙을 연출할 수 있다"의 정답은 '힙업보정'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허벅지를 잡아주는 ㅇㅇㅇㅇㅇ이 들어가있어 말려 올라갈 걱정없이 더 편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의 정답은 '우레탄필름'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여성의 몸에 가장 최적화된 패턴에 맞추어 Y존의 구조에 맞게 ㅇㅇㅇㅇㅇ으로 변경하였습니다"의 정답은 '유선형패턴'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한국인 여성 몸에 최적화된 OOOO으로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d패턴'이다.

"슬림9의 편해브라는 흡한속건, 경량성의 특징을 가진 기능성 원단인 OOOOOOO 원사로 만들어 더욱 쾌적합니다. 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답은 영어 단어 입니다.)"의 정답은 'shelron'이다.

"슬림9 편해브라는 다른 브래지어와는 달리, 와이어가 없어도 올라가지 않습니다. ㅇㅇㅇㅇ이 가슴 아래를 편하게 잡아주어서 격한 활동에도 올라가지 않는데요, 편해브라만의 장점인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넓은밴딩'이다.

"슬림9 편해브라는 일반브라를 입으면 생기는 겨드랑이살, 삐죽살의 문제 'ㅇㅇㅇㅇ ㅇㅇ'의 자극 예방에 최적화되게 제작되었습니다"의 정답은 '겨드랑이림프'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