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0.11.17 10:05
(사진제공=LG전자)
모델들이 지난 17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LG베스트샵 강동본점을 찾은 고객들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LG전자가 최근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오브제컬렉션이 주방과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보게 된다.

회사 측은 고객들이 오브제컬렉션의 다양한 색상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등을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연말까지 LG베스트샵에서 오브제컬렉션을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고 LG전자 멤버십 앱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은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서 인공지능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R9 씽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무선이어폰 톤 프리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지난달 생활가전 전반에 걸쳐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더 늘어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다양한 세대가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