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7 16:08
겟썸띵라이브 낭낭라이프 밀썸오일 오퀴즈 7시정답
낭낭라이프 밀썸오일 오퀴즈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낭낭라이프 괄사마사지가 17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낭낭라이프 괄사마사지 방송 중에만 최대 44% 할인 오퀴즈는 오후 7시부터 오후 7시59분까지(오후 7시·7시30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겟썸띵라이브 낭낭라이프 괄사마사지'을 검색하면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10포인트가 제공되고, 오후 7시30분 문제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낭낭라이프 괄사마사지 문제 "오늘 겟썸띵라이브에서 고급 에스테틱의 괄사마사지 도구(밀페이스/밀바디) + 오일을 최대 44% 할인가에 구매하시고 괄사마사지를 손쉽게 집에서 경험해보세요! 괄사마사지는 몸 안의 나쁜 성분을 배출하는 반복 자극 마사지법입니다. 방송을 보고 첫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잠시후 7시 30분에 퀴즈가 하나 더있어요~)"의 정답은 ' 괄사마사지기특가'이다.

 

낭낭라이프 괄사마사지 문제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보고 괄사마사지기를 구매하신 고객 중 최다 구매자 5분께는 4만원 상당의 각질제거 사은품을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방송을 보고 두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 인체공학마사지기'이다.

(유튜브채널에서 힌트가 나오며 정답은 늦어질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겟썸띵라이브는 유튜브채널에서 힌트가 나오며 정답은 늦어질 수 있다.

 

(이전 오퀴즈 문제 및 정답)

낭낭라이프 홈케어 괄사마사지가 17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오후 4시 출제된 홈케어 괄사마사지 낭낭라이프 밀썸오일 오퀴즈는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4시·5시·6시 총 3번)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낭낭라이프 밀썸오일', '낭낭라이프 홈케어 괄사마사지'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낭낭라이프 홈케어 괄사마사지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낭낭라이프의 밀썸오일에는 부종제거에 효과적인 천연 ○○○○○ 추출액이 함유되어 있다."의 정답은 '히비스커스'이다.

낭낭라이프 홈케어 괄사마사지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 낭낭라이프의 밀페이스와 밀바디는 100% 천연백토 ○○○로 만들어져 있다."의 정답은 '도자기 '이다.

낭낭라이프 홈케어 괄사마사지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낭낭라이프의 밀페이스와 밀바디는 유광이 아닌 ○○○ 유약이 사용되었다."의 정답은 '반무광'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