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9 08:48
카멜보드 오퀴즈 9시정답
카멜보드 오퀴즈 10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카멜보드'가 19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카멜보드 썼다 지웠다 디지털연습장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카멜보드'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카멜보드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종이와 펜이 없어도 메모가 가능한 카멜보드는 단면이 □mm, 무게는 ○○○g으로 휴대하기 간편한 제품이다. □+○○○의 들어갈 숫자의 합은?"의 정답은 '214'이다.

카멜보드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19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카멜보드에 대한 내용으로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① ○○인치 한정 9,900원 무료배송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② 정가는 ○8,900원으로 11,50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③ AS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개월이며, 본사에서 관리한다. ○○+○+○의 합은?"의 정답은 '19'이다.

카멜보드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카멜보드는 소비자가 전자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국내, 유럽, 미국의 필수 안전기준인 ○○, ○○, ○○○○, ○○ 을 인증 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 들어갈 말을 대문자로 띄어쓰기 없이 작성해주세요."의 정답은 'KCCEROHSFC'이다.

카멜보드는 전자메모판, 전자칠판 등으로도 알려진 ‘신개념 전자노트’이다. 전용 펜과 지움 버튼으로 쉽게 쓰고 지울 수 있으며, 중요 메모는 잠금 장치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고, 배터리만 교체하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종이와 잉크, 펜이 필요 없어 카멜보드 1개로 A4용지 10만장의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메모용, 스케치용, 필기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