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25 11: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농심켈로그가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프로틴 그래놀라바’ 2종을 연이어 선보인다. 

농심켈로그는 오븐에서 구운 4곡 그래놀라를 기본으로 리얼 블루베리와 아몬드 슬라이스를 통으로 넣은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귀리, 쌀, 통밀, 옥수수 등을 뭉친 통곡물에 블루베리와 아몬드를 자연 모습 그대로 곁들인 제품으로 새콤하고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바삭한 쌀 푸레이크에도 꿀과 블루베리를 입혀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의 맛을 한층 더 높였다.

농심켈로그는 국내 출시된 단백질 바 제품군 중 최초로 그래놀라를 활용한 ‘프로틴 그래놀라바’ 2종도 선보인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바 형태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프로틴 그래놀라바는 ‘고소한맛’과 ‘상큼한 사과맛’ 2가지 맛에 각각 식이섬유, 단백질을 강화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고소한맛’은 단백질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계란 두 개 분량의 단백질을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땅콩에 담았다. ‘상큼한 사과맛’은 사과와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한 과일맛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 단백질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는 자연에서 얻은 원재료를 곁들이거나 영양을 강화한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그래놀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