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0.11.27 08:45
쇼미더머니9 (사진=Mnet)
쇼미더머니9 (사진=Mnet)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 래퍼 미란이가 'VVS' 춤과 관련된 소식을 전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27일 미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VS 너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그때 췄던 춤을 좋아해주셔서... 제 춤을 재밌게 즐겨주시는 분에게 당시에 썼던 카우보이 모자를 드리고 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인스타 태그로 미란이춤이랑 VVS를 달아주시면 저도 보고 감사히 즐기고 뽑아보겠습니다"라 전했다.

미란이가 공개한 영상에는 '쇼미더머니9'에서 머쉬베놈과 함께 무대를 펼쳤던 'VVS' 노래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의 해맑은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해피 바이러스에 전염시켰다.

'쇼미더머니9'에서 미란이와 머쉬베놈이 함께한 무대 'VVS'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700만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반증하고 있다. 또한 지니,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연일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노래의 제목이기도 한 'VVS'는 다이아몬드 등급 중 최상위 등급을 뜻하며, 화려하게 빛날 자기의 인생과 목표에 대해 에너지있게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래퍼 미란이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다. 이화여대 출신으로 주목받고 있기도 한 미란이의 본명은 김윤진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