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30 10:1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국카처가 산업용 장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상 방문 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한국카처의 방문 점검 서비스는 청소장비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자발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이 현장에서 카처의 고성능 장비를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로 2017년부터 시작됐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수도권 지역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거친 환경 속에서 작동하는 산업용 장비의 특성을 고려한 퍼포먼스 점검과 함께 흡입 상태, 브러시 마모 상태, 베터리 상태 및 석션립 마모상태 확인 등 전반적인 정비가 진행됐다.

한국카처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 산업용 청소장비 사용 및 관리 솔루션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다. 

카처의 방문 점검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장비 사용과 만족스러운 환경관리를 도모할 수 있게 한다.

점검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은 관리가 까다로운 산업용 장비를 전문 인력이 확인해 주는 것에 큰 만족을 표현했으며, 장비관리 노하우 공유 등을 통해 카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아졌다는 평가를 전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카처는 청소장비 판매 브랜드를 넘어 산업용 장비에 대한 사후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토탈 클리닝 솔루션 파트너”라며 “고객사에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명품 장비에 대한 고객과 신뢰 관계를 구축해 상호 성장하며 협업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