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1.30 11:24
'트릭스터M' 사전예약 300만 돌파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사전예약 300만 돌파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사전 예약 300만을 돌파했다.

트릭스터M은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10월 28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이틀 만에 100만, 9일 만에 2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28일 사전 예약 300만을 넘어섰다.

엔씨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300만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피자'와 '햄버거' 중 하나를 댓글로 남겨 더 적게 선택받은 음식을 실제로 선물 받는 'CM 마르쿠트와 함께하는 댓글 릴레이 이벤트'와 5가지 보기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히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CM독수리와 함께하는 히든 보상 투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릭스터M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펫(Pet)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를 받는다. 펫과 드릴 아이템은 이용자가 투표로 직접 선정했다.

한편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