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1 12:4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페스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페스룸 해피페스룸데이 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페스룸! 해피페스룸데이 단6일 최대 59% 할인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페스룸' 첫번째 퀴즈는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 페스룸에서 12/1 부터 6일동안 최대 5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다가 이벤트 첫날 베스트 제품 3가지를 단 세 시간동안 ㅇㅇㅇ원에 판매하는데 ㅇㅇㅇ은 얼마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300'이다.

두번째 퀴즈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 페스룸에서 12/1 부터 단 6일 동안 최대 5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한정판 키링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ㅇㅇㅇㅇㅇ를 선착순 4000명에게만 판매하게 되는데. 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ㄱㅍㅌㅂㅅ"의 정답은 '기프트박스'이다.

세번째 퀴즈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 페스룸에는 반려동물을 의인화한 캐릭터 보스와 ㅇㅇㅇ가 있습니다. 12월 1일부터 단 6일 동안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정 세트 상품 이름이기도 한 이 캐릭터의 이름은? 초성힌트 ㅇㄹㅅ"의 정답은 '알렉스'이다.

네번재 퀴즈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15만원 이상 구매하신 분께는 10만원 상당의 보스앤알렉스 ㅇㅇㅇㅇ을 무료로 증정한다. 초성힌트 ㄷㅅㄹㅋㅅ"의 정답은 '딥슬립쿠션'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해피페스룸데이'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페스룸'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에서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12월 1일부터 6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최대 59%의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한다.

이벤트 첫 날에는 페스룸의 인기 상품을 3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검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1일 오후 1시, 2시, 3시에 네이버에 ‘페스룸’을 검색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릴렉스 샤워’와 ‘포우 케어 에센스’, ‘덴탈 클린 치약’을 각각 선착순 300명에게 300원에 제공한다.

‘릴렉스 샤워’는 반려동물 전용 샤워기로 물 튀김이 없고 샴푸 잔여물을 빠르게 제거해 목욕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제품이며 ‘포우 케어 에센스’는 에센스형 발 보습제로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없어 겨울 필수템이다. ‘덴탈 클린 치약’은 반려동물들의 구취 및 치석 제거를 돕는 안심 치약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