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0.12.07 22:40
동상이몽2 (사진=SBS)
동상이몽2 (사진=SBS)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배우 이태란이 송창의 아내 오지영에게 사과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태란은 과거 ‘너는 내 운명’ 최수종·하희라,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VCR에 등장해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또 남편을 향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드러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스튜디오 녹화에 참석한 이태란은 무뚝뚝한 남편과의 ‘표현이몽’부터 7년 차 결혼생활의 이모저모를 들려줬다. 그는 “아직도 애정표현에 늘 목말라 있다”며 자신과 정반대로 표현을 잘 안 하는 남편에 대해 이야기했다. 말수가 없는 남편에게 리액션을 가르치기도 했다는 이태란은 ‘표현이몽’ 때문에 신혼 초에는 많이 싸우기도 했다고. 그런 이태란은 “아직도 남편을 보면 설렌다”며 애정을 드러내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이어 이태란은 송창의 아내 오지영에게 사죄하기 위해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그 이유에 대해 과거 송창의와 함께한 드라마 종영 기념 파티 이야기를 꺼냈다. 

이태란이 송창의 아내 오지영에게 사과를 하게 된 사연은 7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