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8 10:4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공개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픽스 프라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공개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픽스 프라임이 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픽스 프라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픽스 프라임' 첫번째 퀴즈는 "고음질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하우징 브릿지 기술로 단선을 방지해주며 무손실 코덱과 ㅇㅇㅇㅇ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깊고 풍부한 원음 사운드를 완벽구현합니다. 초성힌트 ㄷㅇㄴㅁ"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다이나믹'이다.

픽스 프라임 두번째 퀴즈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사람이 많은 곳이나 10m 거리에서도 끊김이 적으며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폭넓은 ㅇㅇㅇ 지원으로 모든 음역대를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로 제공합니다. 초성힌트 ㅈㅍㅅ"의 정답은 '주파수'이다.

픽스 프라임 세번째 퀴즈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깨짐없는 높은 해상력과 수천번 튜닝으로 구현한 완벽한 좌우 밸런스를 제공하며, ○○g 의 초경량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 13'이다.

픽스 프라임 네번째 퀴즈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모든 음역대를 완벽 구현하는 원음 사운드와 7.5시간 긴 연속 재생 시간을 제공하며, 넥밴드, 완전 무선 이어폰의 단점을 보완한 ㅇㅇㅇ 이어폰입니다. 초성힌트 ㅂㅎㄷ"의 정답은 '백헤드'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픽스 프라임'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픽스 프라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문제 정리)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OOO apt-X 코덱 지원으로 원음 사운드를 완벽 구현하며, 연속 7.5시간이나 재생이 가능한 듀얼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ㅅ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무손실'이다.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사람이 많은 곳이나 10m 거리에서도 끊김이 적으며ㅇㅇㅇㅇ 드라이버를 탑재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초성힌트:ㄷㅇㄴㅁ"의 정답은 '다이나믹'이다.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35도 틀어진 이어폰 각도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귀에 쏙 들어가도록 제작되며, 장시간 사용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OOOOO 디자인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ㅊㄱㅎㅈ)"의 정답은 '인체공학적'이다.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 시즌3은 모듬 음역대를 완벽구현하는 원음 사운드와 7.5시간 긴 연속 재생 시간을 제공하며, ㅇㅇㅇㅇ 이어폰 헤드로 분실 위험을 줄이고 휴대성은 높였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 초성힌트:ㅁㄹㄴㅌ"의 정답은 '마그네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