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9 08:42
바디럽 앵콜 블루프라이데이 오퀴즈 9시정답
바디럽 블프앵콜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바디럽 블프앵콜 (바디럽 앵콜 블루프라이데이) OK캐쉬백 오퀴즈를 8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바디럽 앵콜 최대 78% 할인 바디럽 블루프라이데이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바디럽 블프앵콜'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바디럽 블프앵콜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9-12/11, 3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바디럽 앵콜 블루프라이데이를 진행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퓨어썸 세면대용 ver.2를 ○○%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의 정답은 '43'이다.

바디럽 블프앵콜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9-12/11, 3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바디럽 앵콜 블루프라이데이를 진행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퓨어썸 세면대용 ver.2를 ○○%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의 정답은 '50'이다.

바디럽 블프앵콜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12/9-12/11, 3일간 진행되는 바디럽 앵콜 블루프라이데이에서 바디럽 대표 제품인 마약베개를 ○○%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3'이다.

바디럽 블프앵콜 오퀴즈 12시 문제 "추운 올 겨울 전기장판 없이도 따뜻함을 선사하는 마약웜이불+웜매트 세트를 이번 마지막 할인전을 통해 ○○%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9'이다.

바디럽 앵콜 블루프라이데이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100% 천연 펄프로 만들어진 안심해 두루마리 휴지는 각종 유해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며, 일반 휴지 대비 1.5배 긴 대용량으로 교체주기를 줄여줍니다. 올해 마지막 행사를 통해 ○○%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45'이다.

 

바디럽이 진행한 '2020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침구류(마약 웜이불, 양면 이불)와 수전 제품(퓨어썸 라인)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디럽은 2020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앵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럽은 2017년 론칭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깨끗한 물 사용을 위한 워터(WATER)라인, 홈케어스프레이, 손세정제 등을 선보인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 정답을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