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0 10:4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퍼블로그 무료인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퍼블로그 무료인화가 1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퍼블로그 무료인화'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첫번째 퀴즈는 "퍼블로그 인생20컷을 주문하면 1년내내 OOO 무료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초성힌트: ㅍㅌㅂ)"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포토북'이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두번째 퀴즈 "퍼블로그 인생20컷은 퍼블로그 앱의 ㅇㅇㅇㅇ 메뉴에서 무료로 주문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ㅅㅈㅇㅎ"의 정답은 '사진인화'이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세번째 퀴즈 "인생 20컷 혜택을 받으려면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ㅇㅇㅇ를 검색하세요. 초성힌트 ㅍㅂㄹㄱ"의 정답은 '퍼블로그'이다.

퍼블로그 무료인화 네번째 퀴즈 "퍼블로그에서 앱 첫 주문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진인화 ㅇㅇ장은 가장 인기 있는 4x6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인가요?"의 정답은 '20'이다.

 

온라인 사진 인화·포토북 전문 브랜드 퍼블로그는 앱에서 사진 인화를 처음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화 20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블로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사진 인화 시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인 4x6인치(10.2x15.2cm) 상품을 20장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30일 이내에 가입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12월 10일 하루 동안 무료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1년간 포토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퍼블로그 무료인화'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