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0 10:16
무신사 에그슬럿 랜덤 키프트 쿠폰 퀴즈 정답
무신사 에그슬럿 이벤트 랜덤 키프트 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X 에그슬럿 이벤트 랜덤 기프트 퀴즈가 10일 출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12월 10일 목요일 오전 11시 총 5500장의 에그슬럿 메뉴 교환권을 랜덤으로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앱 전용(APP 전용) 무신사 X 에그슬럿 100% 당첨 랜덤 기프트 퀴즈와 첫번째 문제와 정답은 11시에 공개된다.

무신사 에그슬럿 이벤트 첫번째 퀴즈 "무신사 X 에그슬럿 이벤트로 총 8,000명에게 '미모사 에이드' 교환권을 드립니다. '미모사'의 영문 철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MIMOSA'이다.

두번째 퀴즈 "무신사 X 에그슬럿 이벤트로 총 3,000명에게 '페어팩스 샌드위치' 교환권을 드립니다. '페어팩스'의 영문 철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FAIRFAX'이다.

 

지난 7월 론칭한 미국 캘리포니아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도 오픈 이후 배달서비스가 인기를 끌며 매달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4일 무신사 X 에그슬럿 랜덤 키프트 쿠폰 퀴즈 정답과 문제)

"에그슬럿은 LA 푸드트럭에서 출발해 새로운 아침 문화를 만들어낸 하이엔드 'ㅇㅇㅇㅇ'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샌드위치'이다.

"무신사 X 에그슬럿 이벤트의 무료 교환권은 에그슬럿 'ㅇㅇㅇ'점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코엑스'이다.

"무신사 X 에그슬럿 이벤트는 총 ㅇㅇㅇㅇ명에게 '페어팩스 샌드위치'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3000'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