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4 10:07
무신사 커버낫 패밀리 세일 최대 80% 할인 기념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무신사 커버낫 패밀리 세일 최대 80% 할인 기념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커버낫 패밀리 세일 최대 80% 할인 기념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14일 공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커버낫 패밀리 세일 최대 80% 할인 기념 랜덤 쿠폰 이벤트가 12월 14일 오전 11시 실시된다"며 "선착순 4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커버낫 패밀리 세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무신사 커버낫 패밀리 세일 관련 첫번째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오전 11시 정각에 공개된다.

커버낫 패밀리 세일 첫번째 퀴즈 "커버낫은 밀리터리, OOOO, 워크웨어, 등의 빈티지웨어에서 얻은 모티브를 현대적인 소재와 룩으로 푸는 컨템퍼러리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아웃도어'이다.

커버낫 패밀리 세일 두번째 퀴즈 "커버낫 패밀리 세일은 12월 OO일까지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28'이다.

커버낫 패밀리 세일 세번째 퀴즈 "커버낫 패밀리 세일 이벤트로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맥북 프로 등을 드립니다. 당첨자에게는 1월 며칠까지 개별 연락을 드릴까요?"의 정답은 '8'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