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5 09:31
서유리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서유리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현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이어간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5일 "서유리씨와 최근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또다시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서유리씨와 다시 한 번 동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의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해 준 것에 큰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서유리씨의 재능이 마음껏 발휘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5년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첫 계약을 맺은 서유리는 2017년에 이어 또다시 계약을 갱신하였다.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한 서유리는 ‘도라에몽’, ‘날아라 호빵맨’, ‘소년탐정 김전일’, ‘이누야사’, ‘테니스의 왕자’, ‘리그 오브 레전드’ 등 각종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목소리 연기를 펼쳤으며, 현재 MBC라디오 ‘모두의 퀴즈생활, 서유리입니다’에서 매주 월~금요일 11시 15분 청취자를 만나며 DJ로 활약 중이다.

또한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마이 리틀 텔레비전’, XTM '남자들의 동영상 랭크쇼 M16’, TV조선 '대세남’, tvN '화성인 X파일’, 'SNL 코리아’, JTBC '알짜왕’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 감각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해오고 있으며, XtvN '복수노트2’, SBS '질투의 화신’, 웹드라마 '들리신나요’ 등 연기 분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