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8 08:48
KB국민은행 오퀴즈 9시정답
KB스타뱅킹 오퀴즈 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KB스타뱅킹 KB국민은행이 18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KB스타뱅킹 KB국민은행 100% 증정 신세계상품권 최대 4만원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오전 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KB국민은행'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KB스타뱅킹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KB국민은행에서는 현실적인 답이 필요한 서른을 위해 [잘 버는 ○, 아끼는 ○, 잘 사는 ○]을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여기서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네이버에 'KB스타뱅킹'을 검색해보세요!"의 정답은 '법'이다.

KB스타뱅킹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내 집 마련부터 생활비, 월급까지. 힘내라는 말보다 현실적인 답이 필요한 이 세대를 KB 국민은행은 응원합니다. 이 세대는 어떤 나이대일까요? (번호 입력) ① 20대 ② 30대 ③ 40대"의 정답은 '2'이다.

KB스타뱅킹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12월 23일까지 KB국민은행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을 100% 증정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최대 몇 만원까지 받을 수 있을까요?(숫자)○만원"의 정답은 '4'이다.

KB스타뱅킹 오퀴즈 12시 문제 "커리어 Upgrade를 준비하는 서른이들을 위해 [잘 버는 법]에 게재되어있지 않은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기준) ① 연말정산 세액공제 절세비법 ② 어려운 연봉협상의 방법
③ 이직을 이끄는 경력이력서 ④ 고정적으로 나가는 교통비 잡는 법"의 정답은 '4'이다.

KB스타뱅킹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희망 가득! 응원 가득! 서른이들의 바람을 위해 KB국민은행에서 희망 응원금을 지원합니다. 2021 새해 희망을 Pick하면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리는? ○○○만 포인트리(제세공과금 고객부담) "의 정답은 '100'이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 정답을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KB국민은행은 킹혜택을 앞세운 KB스타뱅킹 3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합왕 DocKING 이벤트는 KB스타뱅킹에서 오픈뱅킹 최초 등록시 오는 27일까지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KB모바일인증서 최초 발급시 이달말까지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또는 LG Gram 노트북을 준다.

주차왕 ParKING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KB국민은행의 입출금 통장, 적금,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응모하는 참여자들에게 100%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제공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