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2.18 11:4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가민이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연말 감사제 ‘GIVE A GARMIN’ 프로모션을 가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GIVE A GARMIN’ 프로모션은 개인이 주체적으로 건강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건강을 선물하세요’라는 테마로 일상 활용도가 높은 비보무브 3 시리즈, 비보액티브 4 시리즈, 베뉴, 비보스마트 4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비보무브 3 시리즈는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로, 시곗바늘이 있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시계 디자인에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숨겨놓은 것이 특징이다. 

비보액티브 4 시리즈는 근력운동, 카디오, 요가, 필라테스 등 40가지 이상의 운동 동작 가이드를 스마트워치 화면 상에서 애니메이션 형태로 이용자가 따라하기 쉽게 제공한다. 

밴드 타입의 스마트 액티비티 트레커 비보스마트4, 프리미엄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5 시리즈 및 5 플러스 시리즈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GPS기반 밴드형 액티비티 트레커인 비보스포츠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정수량에 한해 70% 할인 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조정호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부장은 “가민은 데이터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브랜드로 심박수, 분당 호흡수, 혈중산소포화도 등 유저의 데일리 건강 데이터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이를 통해 유저가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