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남희 기자
  • 입력 2020.12.23 10:51
(이미지제공=금호타이어)
(이미지제공=금호타이어)

[뉴스웍스=김남희 기자]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를 처음으로 홈쇼핑에서 선보인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홈쇼핑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30분경으로 SK스토아에서 최초 방연된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지난 10월 19일 론칭한 프리미엄급 제품 렌탈은 물론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이다.

가입고객은 승용차용 소형차종부터 중대형차종, SUV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제휴카드 사용시 최저 월 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할 수 있다. 렌탈기간은 24개월, 36개월 두 종류로 이용기간 및 구매수량·규격·제휴카드 활용 등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손쉽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