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7 19:51
리코의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 오퀴즈 8시정답
N쇼핑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N쇼핑 라이브가 27일 오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N쇼핑 라이브 리코의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 오퀴즈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N쇼핑 라이브 리코의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N쇼핑 라이브 리코의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 오퀴즈 문제 "오늘 저녁 □시 □□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시간 연속 백화점 전 층 FLEX 라이브가 진행된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의 정답은 '43'이다.

N쇼핑 라이브 리코의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 오퀴즈 문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 5시간 연속 FLEX 라이브에 도전하고 있는 사람은 라이브 커머스계의 아이돌 리코이다.○○○○○은 무엇일까?"의 정답은 '현대백화점'이다.

N쇼핑 라이브 리코의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 오퀴즈 문제 "네이버의 ○○○○○서비스에서는 리코가 현대백화점에서 쇼핑하고 있는 백화점 상품들을 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는 무엇일까?"의 정답은 '백화점윈도'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