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8 08:48
필리브 오퀴즈 9시정답
필리브 오퀴즈 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필리브가 28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필리브 출시기념 이벤트 지금 참여하고 애플 받자!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오전 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필리브'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필리브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SNS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뉴 브랜드 #필리브 필리브 공식몰에 회원가입 후 런칭 이벤트 참여하면 ○○○○○을 받을 수 있다. (한글+숫자)"의 정답은 '애플워치6'이다.

필리브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느낌있는 액티브 케어 ○○○○○○ (영어 소문자) 필리브 신제품을 구매하고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2을 드립니다! 당첨 공략 해시태그 → #Care_Myself #Feeliv #필리브 #필리브_제품명"의 정답은 'feeliv'이다.

필리브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면역비타민C, 비타유산균, 밀크씨슬 파워, 트리플루테인, 칼마디플러스, 프로틴에너지 위 건강기능식품의 브랜드는 무엇일까요?힌트 : 느낌있는 ○○○○○ 필리브"의 정답은 '액티브케어'이다.

필리브 오퀴즈 12시 문제 "필리브에서 출시된 ○○○○○○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영국산 비타민C 1,000mg, 아연 일일권장량 100%가 함유되어 있다. (한글+영어 대문자)"의 정답은 '면역비타민C'이다.

필리브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오늘 딱 하루! 느낌있는 액티브 케어 #필리브 신제품 6종을 ○○○○○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몰을 방문해주세요! (숫자)"의 정답은 '11900'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셀티브코리아가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필리브(Feeliv)'를 출시했다. 

‘필리브’는 몸의 활력, 영양, 면역 등을 아우르는 액티브 케어 브랜드로 균형 잡힌 몸을 완성하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 생성을 돕는 제품들로 라인업이 구성된다. 필리브는 진정한 웰빙은 신체 활력 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까지 포함한다는 브랜드 신념에서 착안, 몸과 마음의 조화를 통해 일상 속에서 건강한 변화를 만들어 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 정답을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