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1.04 11:38
드래곤 블레이즈 <자료제공=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사진제공=게임빌)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새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이벤트 콘텐츠 '영지전'을 오픈한다. 이어 19일까지 '스페셜 황금상자 1+1이벤트', 11일까지 '루비 소모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지전은 영지 점령을 위해 진영 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진영전 방식의 PvP 콘텐츠다. 유저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유저 자신의 기여도에 따른 순위 보상이 주어진다. 

스페셜 황금 상자 1+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에서 스페셜 황금 상자를 구매하면 획득하는 아이템을 추가로 1개 더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를 통해 '인피니티 카드 소환권',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루비 소모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한 루비의 양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1만 루비부터 100만 루비까지 보상이 지급되며, 10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3장', 5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회부터 10회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