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09 08:00
(사진제공=팔레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생활건강 팔레오의 타트체리 제품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첫 방송인 만큼 단독 최저가에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9일(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판매 제품으로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와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가 있다.

‘자연을 그대로 마시는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탱글탱글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또한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타트체리 주스와 콜라겐 젤리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은 최대 57%까지 할인한다.

첫 쇼핑라이브 기념 구매 사은 이벤트도 다양하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구매자를 추첨해 스마트 홈케어 피부관리기를 증정하며, 실시간 시청자 퀴즈, 랜덤 추첨을 통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팔레오 자사몰 적립금 10만원 페이백 이벤트 팔레오 스토어팜 찜하기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팔레오 채널에서 소식알림을 설정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팔레오 타트체리 주스는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담은 제품이다. 설탕과 감미료를 넣지 않았으며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포화지방이 없다.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약 200여 건의 SCI급 논문에서 언급된 품종이다. 미국 전체 타트체리 수확량의 70% 이상이며, 1년 내내 서늘한 최적의 환경에서 자라 영양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는 초저분자 300달톤의 피쉬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으며, 1포당 2,000mg의 고함량 제품이기도 하다. 물과 설탕을 넣지 않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피쉬콜라겐의 경우 동물성 콜라겐보다 분자 구조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다. 분자량이 1000달톤 이하인 것을 저분자 피쉬콜라겐이라고 하는데, 저분자일 경우 흡수율은 더욱 높아진다.

팔레오 관계자는 “스마트스토어와 팔레오 자사몰에서 꾸준히 인기가 높은 타트체리 주스와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의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첫 방송인 만큼 온라인 최저가, 특별 구성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 혜택과 시청자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 홈페이지에서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와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를 포함해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석류콜라겐 젤리, 초유단백질, 산양유프로틴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