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1.19 13:3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누트컴퍼니가 와디즈를 통해 자사 신규 라인업에 대한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은 1월 20일 오후 1시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종료 직후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펀딩 오픈 이전에는 와디즈 내 오픈예정 페이지를 통해 관련 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누트 자사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림신청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앵콜 펀딩에 참여할 경우, 정식 출시가격 대비 최대 43%의 높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누트컴퍼니는 최근 헥사누트, 패션누트 등 자사 핵심 제품을 8종의 라인업으로 신규 개편하였으며, 개편된 전 제품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손코딩누트’ 상품은 텀블벅에서 열렸던 지난 펀딩에서 85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해, 103%의 실적으로 펀딩 목표에 달성한 바 있다.

누트는 화학 분야를 위한 ‘헥사누트’, 프로그래밍 분야를 위한 ‘손코딩누트’ 등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다수의 후기를 축적해온 바 있다.

리뉴얼 과정에서는 지난 기간 동안 수집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였으며, 그 일환으로 국내에선 최초로 타공형 탈착밴드 기능을 도입했다.

이채영 이사는 “누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미적으로도 우수한 제품으로 디자인을 선도하는 문구업체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