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1.21 11:0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시바스 리갈이 설 한정판 ‘시바스 12년 리미티드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바스 리갈은 프리미엄 위스키의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대담한 스타일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세련되고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이다.

이번 에디션은 대담한 그래피티 아트가 돋보이는 패키지가 더해진 특별한 에디션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비주얼 아티스트 ‘안드레아 로베스코’와 ‘안드레이 로부’라는 두 아티스트의 합작으로 탄생됐다. 파워풀한 버건디 컬러 위에 시바스 리갈을 상징하는 메시지들을 화이트와 실버 컬러의 그래피티 아트로 형상화한 디자인은 한층 더 볼드하고 스타일리쉬해진 시바스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다.

패키지 구성도 젊은 세대의 감각적인 취향을 반영했다.

시바스 12년뿐 아니라 전용잔을 함께 구성한 패키지는 친구들과 함께 시바스의 스타일을 멋지게 즐기거나 세련된 설 선물을 추구하는 Z세대의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제격이다.

기프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들과 함께한 비디오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시바스와 함께 라면, 비록 몸은 떨어져 있어도 다 같이 즐기며 어우러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은 새해를 맞이한 Z세대들의 더 활력 있는 삶을 응원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