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1.22 09:4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AMPM워시큐가 지난 21일 ‘2021 대한민국 최고경영브랜드’ 셀프빨래방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저널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최고경영브랜드 대상’은 매년 우수한 품질과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가치를 선보인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

AMPM워시큐는 산업용∙상업용 세탁장비 제조 전문기업 와스코가 운영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튼튼한 품질과 전문성이 요구되는 세탁장비에 대한 신뢰성과 신속∙정확한 전국 AS를 높게 평가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AMPM워시큐는 “일상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를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컨셉으로 대형 세탁부터 생활 세탁까지 가능한 24시간 무인 빨래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세탁장비 라인업과 최적의 빨래방 구성, 전담 기술팀 운영 등으로 이용객 및 점주의 만족도를 동시에 잡고 있다. 

유행이나 트렌드가 쉽게 바뀌지 않는 업계장점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런칭 4년 만에 가맹점 200호점 오픈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세탁공간과 휴게공간으로 구성된 로드샵 매장외에도 기존 매장에 무인카페나 편의점, 수선소 등 타 업종과 공간을 쉐어하는 숍인숍 매장인 멀티샵 운영도 늘려가고 있어 공간과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경영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믿을 수 있는 장비와 AS를 중심으로 창업자를 위한 맞춤형 매장 형태를 제시하여 올해 3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