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27 14:4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건강 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임웰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간편식 HMR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브랜드를 대상으로 고객이 추천하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우수한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들의 올바른 소비생활의 척도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됐다. 

아임웰은 단순 식품기업이 아닌 건강한 식생활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서 소비자들에게 균형 잡힌 식단,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을 개발하여 제공해 왔다. 아임웰은 대표 인기 상품인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등 30여 가지 도시락과 볶음밥, 샐러드, 곤약면 등 HMR에서 떡볶이, 핫도그와 같은 분식, 단백질 초콜릿, 군고구마바 등 간식, 음료, 뷰티&케어, 펫푸드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왔다. 

아임웰은 더 나아가 베지&비건 시장에도 진출했다. 아임웰이 추구하는 건강한 가치와 잘 맞으며, 베지&비건 식품 시장의 성장 가능성 또한 크다. 환경 이슈, 동물복지 등이 화두에 오른 가운데 개인의 건강한 식생활에서 더 나아가 모두의 건강한 삶을 실현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채식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아임웰은 즐겁고 간편한 채식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아임웰이 자체 개발한 식물성 대체육 패티를 사용한 '감탄버거'를 출시했으며 비건 단백질 초콜릿, 비건 스낵, 음료, 한 끼 식사 등 채식 라인업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아임웰을 운영하는 기업 ㈜와이즈앤푸드의 이연승 대표이사는 "건강한 먹거리와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아임웰의 노력과 꾸준한 발전이 인정받아 대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나타났다. 고객들이 추천하는 브랜드라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임웰은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임웰의 대표 상품인 도시락부터 샐러드, 볶음밥, 분식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떡볶이 증정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