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29 01:48
'미스트롯2' 장민호 이찬원·신지 장윤정 (사진=미스트롯2 SNS 캡처)
'미스트롯2' 장민호 이찬원 (사진=미스트롯2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트롯2' 장민호, 이찬원, 신지, 장윤정 등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미스트롯2 공식 SNS에 지난 27일 "언택트 관객 평가단 분들과 함께! 심사를 해주실 미스트롯2 마스터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장민호·이찬원이 어딘가를 보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이찬원은 아주 반가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미스트롯2 마스터들이 경악한 이유는...?? 어떤 놀라운 결과가 펼쳐질지!!"라는 글과 사진도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신지와 장윤정, 장영란 등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하고 있다.

한편, 28일 방송된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에서는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라운드 1차전 '팀메들리전' 대결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특히 이번 '팀메들리전'에서는 총 12인 마스터 중 8인이 100점 만점을 주는 역대급 퀄리티 무대가 탄생, 뜨거운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또 전 시즌인 '미스터트롯'의 장민호 무릎 투혼, 정동원 '희망가' 독창 엔딩 등과 완벽하게 닮은꼴 무대들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스트롯2' 장민호 이찬원·신지 장윤정 (사진=미스트롯2 SNS 캡처)
'미스트롯2' 신지 장윤정 (사진=미스트롯2 SNS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