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현건 기자
  • 입력 2021.02.01 11:45

파트너 중개사 대상 ‘다방히어로 싹 다 모여라’ 이벤트 동시 진행

'월세까지 싹 다 다방!' 이벤트 사진. (사진제공=스테이션3)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TVC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월세까지 싹 다 다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올해 1월 1일 이후 다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취방을 구하고 계약을 마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다방으로 방을 구한 사연과 함께 실제 방 사진 및 임대차 계약서 사본을 보내면 응모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게 월세 12개월치(1명), 6개월치(2명), 1개월치(5명)와 생활 용품(7명) 등 월세 지원 및 자취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월세까지 싹 다 다방!'은 다방이 사용자들의 월세를 지원하고자 2016년부터 6년째 진행하고 이벤트로 올해는 추가로 당첨자의 방을 중개한 파트너 중개사에게도 9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다방의 매물관리 시스템 '다방프로'에서는 중개사 회원 대상 '다방히어로 싹 다 모여라'를 진행한다. 다방프로를 이용 중인 기존 회원(50명)과 신규 및 복귀 중개사 회원(50명)을 추첨해 상품권 9만 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다방프로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등을 남긴 후 결제를 진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두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로 동일하며 당첨자는 4월 5일 다방 앱 이벤트 게시판 및 다방프로 사이트에 발표될 예정이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본부 이사는 "지난해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힘들었을 청년층과 공인중개사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방은 파트너 중개사 분들과의 상생을 모색하고 좋은 매물을 다방 앱 사용자에게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