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2.05 01:26
(사진=미스트롯2 SNS 캡처)
(사진=미스트롯2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트롯2' 전유진·홍지윤·김의영 등 출연자들의 개인 홍보물이 공개됐다.

4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미스트롯2' 출연자 양지은, 전유진, 공소원, 박주희, 트윈걸스, 김다현, 윤희, 김의영, 홍지윤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전유진은 "대국민 응원 투표 1위! 전유진 이 나이에서 나올 수 없는 짙은 감성 매주 목요일 밤 10시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깜찍한 미모를 자랑했다. 

이어 홍지윤은 '가녀린 외모에 묵직한 반전 보이스', 양지은 '진짜가 나타났다! 제주댁의 반란 숨겨왔던 실력 대방출', 공소원 '이제 미스트롯 삼수는 없다 외모도 목소리도 순수 여신', 박주희 '미스트롯2 대표 맏언니 트롯에 미쳤으니까~ 골드 미스 맏언니!', 트윈걸스 '외모실력 모두 복붙! 대한민국 쌍둥이 트롯자매는 이제 우리', 김다현 '본선 2차 진! 최연소 진의 주인공! 어벤져스 팀 '녹용시스터즈' 결성!', 윤희 '짜릿한 탱고 무대~ 현역 재주꾼, 미스 유랑단의 결말은 과연', 김의영 '예선전 미,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정통 트롯 진수 보여주려고 다시 돌아왔의영~' 등의 글로 네티즌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 8회에서는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차전 2라운드 '에이스전'이 펼쳐졌다.

대망의 '에이스전' 진과 준결승 진출자가 확정되는 순간 마스터들의 발표가 끝나자 참가자 전원은 너나할 것 없이 서로를 부둥켜안고 눈물을 터트려 현장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