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2.15 09:44
사진 왼쪽부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잇더컴퍼니 이유경 이사,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공동대표 (사진제공=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왼쪽부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 이유경 잇더컴퍼니 이사,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 (사진제공=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맘마레시피’ 브랜드로 유명한 '잇더컴퍼니’에 프리시리즈 A 투자했다.

잇더컴퍼니는 온라인 기반의 O2O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로 ‘임신기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육아에 지친 육아맘’을 대상으로 집중 공략 중이다.

잇더컴퍼니를 창업한 김봉근 대표는 요리 자격증 소유자로서 요리대회에서 수상할 정도로 외식산업과 인연이 깊다.

대학에서 전자공학과 경영학을 전공했고, WK마케팅그룹, 매일유업, 미스터피자, 한화S&C 등 대기업과 컨설팅회사에서 마케팅과 브랜드 관련 전문성을 쌓았다. 한국외식평론가협회와 농식품코디네이터 등의 이력도 있다.

6세미만 자녀를 둔 맞벌이 가정 육아맘 국내 시장규모는 2025년도에는 약 1500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추정된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카카오선물하기 등 맘마레시피는 다양한 접점에서 제휴와 협업을 통해 육아접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투자 유치를 통해 글로벌 푸드 플랫폼으로서 성장 가능성이 높아졌다"라고 말했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잇더컴퍼니가 한국을 넘어 글로벌시장까지 맞춤형 먹거리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